광산구장애인복지관

복지소식

HOME > 복지정보 > 복지소식

기아 초록여행, 10월 장애인 무상 패키지여행 지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8회 작성일 22-08-02 14:29

본문

기아 초록여행, 10월 장애인 무상 패키지여행 지원


기아 초록여행이 10월에 떠나는 ‘항공/철도·숙박·차량’ 무상 패키지여행 접수를 오는 21일까지 받는다.
이번 무상 패키지여행은 ‘내륙-제주간 여행’과 ‘내륙-부산/강원간 여행’으로 구분해 모집한다. 내륙-제주간 여행은 ‘항공+숙박+차량’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고, 제주에서 서울, 부산으로 여행하거나 내륙에서 제주로 여행할 장애인이 신청할 수 있다. 선정 시 제주항공에서 제주왕복 항공권을 지원한다. 

내륙-부산/강원간 여행은 ‘철도+숙박+차량’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고, KTX를 이용해 부산이나 강릉으로 여행할 장애인이 신청할 수 있다. 선정 시 한국철도공사(코레일)에서 KTX왕복 승차권을 지원한다.


두 패키지의 공통지원 사항으로 한화리조트에서 해당 리조트(용인 베잔송(서울여행), 해운대(부산여행), 제주(제주여행), 설악 쏘라노(강원여행)에서의 2박 숙박권을 지원하고, 기아 초록여행에서는 장애인이 사용하기 편하게 개조된 카니발(휠체어 탑재 가능)과 유류 1회 완충, 여행경비 20만원을 지원한다. 10월 패키지여행은 10월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으나, 출발일은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일요일과 월요일, 화요일만 가능하다. 또한 장애인당사자를 포함한 4인으로 구성해 신청해야 하며 가족, 지인 등 원하는 구성으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21일까지이며, 초록여행누리집(www.greentrip.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아 초록여행회원가입을 한 장애인고객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이달 25일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되며, 총 8가정 32명을 선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초록여행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항공/철도·숙박·차량’ 무료 장애인여행 패키지는 지난 6월 22일 개최된 기아, 제주항공, 한국철도공사(코레일),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그린라이트가 맺은 ‘장애인여행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에 따라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출처: 에이블뉴스
이슬기 기자
http://www.ablenews.co.kr/News/NewsTotalList.aspx
등록일: 2022-8-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동하기